728x90
반응형


우에노시장 오리라멘


오리냄새 많이나긴하는데 맛은 ㄱㅊ다.

☆☆☆




모리타워 부타구미 로스까츠


돈까스 몇만원주고 왜 먹냐 이해를 못했는데 진짜

먹어보고 생각이 바꼈다

겉은바삭하고 육즙팡팡임 저 비계같은게 느끼해보일수있지만 하나도 안 느끼하다

☆☆☆☆




후식으로 먹은 모리타워 하브스 밀크 크레페


워낙 유명하길래 먹어봤는데 확실히 사진이랑 똑같이 과일도 많고 그런데 맛은 그냥 평범한듯

케익하나에 8000원인가 그렇고 커피도 하나 시켜야되서 13000원 나옴ㅋ 

☆☆






하라주쿠 요고로 시금치포크카레


보통 시금치치킨카레 많이먹는데 포크카레도 맛있다고해서 한번 먹어봤다 

고기만 먹으면 살짝 느끼한감이 있는데 무하고 카레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  고기가 진짜 어떻게만드는지 육즙이 줄줄흐르더라ㅋㅋ

☆☆☆☆




시부야 모토무라 규카츠


한국에서도 몇번 먹어봤는데 그다지 큰차이는 없는것같애...

☆☆







긴자 미소노


원래는 미슐랭 우카이테이 가고싶었는데 예약을못했고

여기는 당일날가니깐 자리 많더라고

런치코스중에서 만엔인가 그거시킴..

고기 진짜 살살녹더라...

야채도 진짜 달다는게 뭔지 처음암

기름져서 살짝 느끼한감이 있는데 밥이랑 먹으니 최고다

후식도 맛있게먹었다

☆☆☆☆






가와고에 이치노야


장어덮밥 진짜 맛있다 꼭 한번 먹어봐라 장어도 맛있고 통통하다 밥에도 간 되어있다. 한끼로는 살짝 비싼감이 있는데 후회하지는 않을거다 

가격은 아마6만6천인가 기억이안나는데 요즘 한국에서 장어 시키면 5만원받던데 그것보단 많을거다 

☆☆☆☆




신주쿠 우동신


도쿄 여행하면서 먹은것중 제일 맛있게 먹었다

저녁 8시에 갔는데도 줄서있다ㅋㅋ

혼자가서 운좋게 20분만에 먹음ㅋ

면이 진짜 탱글탱글하다 진짜로 

면도 맛있지만 튀김도 개꿀맛임

저새우튀김 새우도 진짜 크고 탱글함 

한국에서는 튀김시키면 튀김옷 5 새우5인데

여기는 튀김옷 1 새우9임 진짜 개맛있다

시간없더라도 여기는 한번 꼭 가봐라

☆☆☆☆☆




도쿄 라쿠아스파 이름모른다


도쿄 오오에도 사람많은것 같은 사람은 도쿄돔에있는 라쿠아 가봐라 한국인 한명도 못봄ㅋ


탕다있고 야외온센도 있다

돈 더내면 찜질방같은것도 이용할수있는데 여친이랑가면 좋겠더라


일단 음식은 녹차로 만든건데 녹차맛이 강하지가 않음 

 눈도 즐겁고 맛도 맛있었다

☆☆☆





도쿄돔 쉑쉑버거

햄버거 진짜 맛있는데 가격이 너무비싸 

세트메뉴도없고ㅠ. 저렇게해서 2만원 넘음

맛은 최고

☆☆☆☆




스카이트리 치즈가든


그냥 디저트먹으러왔는데 개꿀맛ㅋㅋ 

기억은 안나는데 맛있는거 있어서 

케익 통째로삼

☆☆☆



스카이트리 타마히데 이치노 분점


오야꼬동 처음 먹는데 

확실히 계란이 줮나 신선하다는게 느껴짐

저게 2만원인가 하더라ㅋㅋㅋ

오야꼬동을 처음먹는거라 2만원 값어치하는지 모르겠는데

옆자리에서 오이시오이시 하면서 먹더라ㅋ

☆☆☆



신주쿠 오우로지 


남들은 맛있다 맛있다 하는데 그냥 그랬다 

특별한맛이없음 

고고커리 가서 먹는게 더 맛있을듯

☆☆




신주쿠 타츠노야


줄 많이 써있더라

너네가면 고기 더 시켜먹어라 개꿀맛 

저 국물 진짜 개맛있다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진짜 지린다ㅋ

옆자리 외국형들은 3번 왔다더라ㅋㅋㅋ


☆☆☆☆



하라주쿠 루크 랍스터


후 저게 만원임ㅋㅋ 그냥 빵에 랍스터 올려준거 

맛은 평범 그냥 사진 찍기용

☆☆



시부야 카레야상 리틀샵


맛도 좋고 양이 대박이다 진짜

토핑이  진짜 많다... 아쉬운건 없다...

남김없이 싹싹긁어먹음 

가성비 대박이다 저게 800엔ㅋ

☆☆☆☆



아키하바라 오오노


로스트비프 ...후 사진만보면 맛있어보이는데

그냥 그렇다.. 너무 기대를해서 그런지 ... 

고기는 별로 없고..마요네즈맛

하지만 국이 너무 맛있었다ㅋ

☆☆




아카사카 이름모를 디저트집


진짜 밖에서 잠깐봤는데 알바생이 이뻐서들어감

저 조그만한게 600엔ㅋㅋ 맛은 그냥그랬음

☆☆




고고카레 


후 양 진짜 많더라ㅋ 카레부족해서 돈주고 더달라했다.

돈없을때 진짜 괜찮더라 한국에도 생겼음 한다...

☆☆☆














롯폰기 Ryuzu


미슐랭한번가보고싶어서 한번예약해봤다..

점심 런치로 예약했고 만백엔나왔다

미슐랭 2스타치고 롯폰기인거치면 엄청싼거


진짜 음식하나하나가 맛있더라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다...


푸아그라도 최고고 

생선은 이름 기억안나는데 탱글하고

고기도 고베규 최고다

살짝 아쉬운점은 좀달달한디저트 먹고싶었는데 

생강셔벳이더라ㅠㅋ

그래도 맛있더라!!

☆☆☆☆☆



728x90
반응형
Posted by fh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