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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 오픈월드 사무라이 어드벤쳐
  • 게임은 현실적인 스타일에 기반을 두며, 초자연적 요소는 등장하지 않는다.
  • 게임의 스토리는 허구이며, 역사를 재현하지 않는다.
  • 과거의 서커펀치 게임보다 훨씬 거대하며, 인퍼머스보다 방대하다.
  • 일본 음성으로 플레이 가능. 성우는 일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전문적인 성우들이며, 고대 일본어에 관한 전문가들의 도움 또한 받는다.

 

 

스토리, 캐릭터, 미션에 대한 정보

  • 주인공의 이름은 '진 사카이'
  • 진은 아직 모습을 보이지 않은 한 장군을 섬기고 있다.
  • 주요 스토리라인은 진 vs 몽골군
  • 몽골군의 지도자는 '불편할만큼 합리적인 살인자'라 불리는 자이다.(uncomfortably reasonable killer)
  • 진의 별명은 '고스트 오브 쓰시마(대마도의 유령)'이며, 일본에서 '유령'으로 불리고 전설이 된다.
  • E3 트레일러는 메인 스토리가 아닌, 사이드 퀘스트.
  • 스토리는 다 찾지 못할정도로 많은 이야기가 존재
  • 게임속에는 많은 조연들이 존재하며, 그들 각자가 사이드 퀘스트를 가지고 있음.
  • 진은 NPC 퀘스트를 통해 새로운 것들을 습득하고 성장
  • 말을 탈 수 있고, 게임에 필수적인 요소. 이름은 '노부'
  • 진은 입고있는 장비를 바꿀 수 있으며, 비가 오는곳에서 미노라고 불리는 짚 우비를 뒤집어 씀. 이건 시스템적 가치와 서사적 가치 모두를 가지고 있는 기능.
  • 엔딩 분기는 없음
  • 몽골인들은 최고 수준의 병사들이며, 일본인은 여기에 뒤쳐져있음
  • 단순히 전쟁 이야기가 아니며, 몽골의 침략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하지만, 이 사람들 또한 나쁜짓을 함. 그게 바로 진이 처한 현실.
 
 

전투,성장에 대한 정보

  • 진은 몽골군과 맞서기 위해 사무라이만의 스타일을 버려야함.
  • 전투의 주제는 '진흙, 피 ,강철'
  • 전투에서 강렬함과 위험한 느낌을 주길 원함
  • 전투 시스템은 진검승부인 1 VS 1 전투부터 수많은 몽골군과의 전투까지 확장될 수 있음.
  • 다른 무기가 존재하지만, 현재 공개하는건 '카타나'만.
  • 카타나를 커스텀 할 수 있다.
  • 모든 공격들이 실제처럼 보이길 원하기 때문에, 모든 공격은 상대방에게 실제로 보이는 흉터를 남김
  • 진은 사무라이의 스타일을 버리고, '조용한 암살자 스타일'의 방식을 채택 (동시에 사무라이 또한 사용 가능)
  • 플레이어는 어떤 상황에서라도 사무라이의 스타일과 유령(닌자) 스타일중 선택할 수 있음
  • 성장 시스템이 존재하며, 진은 도중 그래플 훅을 이용한 전술에 대해 배우지만, 이건 사무라이에 대한 능력이 아님. 몽골족과 싸우기 위해 배운 '유령'의 스타일
  • 진을 어떤 스타일로 성장시킬지 선택하는 것 또한 전투의 키 포인트
  • 게임의 결투는 긴장감을 조성하는 매우 기본적인 기반이 됨. 결투는 단풍잎같은 독특한 주변 요소로 매꿔질 것.
  • 쿠로사와 영화와 존 포드에 영감을 받아 그 영화적 성격을 게임으로 옮기고자 함.
  • 몽골군의 배, 정자 등 게임 속 보이는 모든곳에 가볼수 있는 자유가 있음.
  • 탐색가능한 많은 것들이 존재
  • 네모 버튼으로 칼을 휘드르고, 버튼을 눌러 칼을 깨끗이 청소할 수 있음.
  • 트레일러에서 보이는 연쇄 암살기술은 아캄나이트와 비슷
  • 트레일러에서 벽창을 뚫고 적을 찌른것은 스크립트가 아닌 하나의 기술
  • 사무라이의 전형적인 전투에 기초하여 극도의 긴장감이 검을 빼내기전에 조성되는 기능이 존재

 

 

그래픽, 시스템에 대한 정보

  • 실시간 날씨, 시간 시스템 존재
  • 구름은 시스템적으로 생성되며, 모든 역동적인 배경은 텍스쳐가 아님. 한번 지나가면 두번다시 완전히 똑같은것은 볼 수 없음.
  • 진흙속을 굴러다니면 몸을 완전히 더럽힐것이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그 모든게 피와 함께 씻겨 나간다.
  • 그래픽은 '미니멀리즘'에 초점을 둠
  • 움직임이 환경의 테마. 바람과 낙엽 등 움직이는 모든것들에 초점을 둠
  • 배경은 시골의 흔들리는 대나무 숲부터 화려한 성곽의 도심까지 다양
  • 게임은 UI가 존재하지만, 아직은 미공개
  • 카메라를 완벽히 제어가능
  • 포토모드 존재
  • 검술은 모두 모션캡쳐를 통해 만들어짐
  • 말 또한 모션캡쳐를 통해 만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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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fh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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